증권사·거래소 혜택 한 곳에… 앱테크 큐레이션 플랫폼 ‘리워드잇’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1:20:1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증권사와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쏟아지는 혜택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앱테크 큐레이션 플랫폼 ‘리워드잇(Reward-it)’이 공식 오픈했다.


리워드잇은 증권사·거래소뿐 아니라 여행, VPN, 각종 앱테크 서비스의 신규 가입·이용 이벤트를 한 페이지에서 비교·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각 서비스사의 이벤트를 직접 진행하는 대신, 검증된 정보만 선별해 정리하고 공식 채널로 연결해 주어 사용자가 시간과 비용을 아끼며 ‘놓치기 쉬운 혜택’을 빠르게 챙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증권사와 가상화폐 거래소 혜택이 확대되는 추세는 리워드잇의 성장 배경이기도 하다. 증권업계는 비대면 계좌 개설이 보편화되고, MZ세대 투자자가 해외주식·ETF 등으로 유입되면서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현금이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키움증권, 삼성증권, 미래에셋증권 등 주요 증권사는 신규 계좌 개설만으로도 수만 원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상화폐 거래소 역시 비트코인 가격 상승과 글로벌 거래량 증가, 해외 거래소의 국내 진출 경쟁으로 신규 가입 리워드가 커지고 있다. 일부 해외 거래소는 조건 달성 시 수십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며 초기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리워드잇에서는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키움증권, 나무증권, 하나증권, KB증권 등 주요 증권사 이벤트와, 빗썸 회원가입 시 최대 7만 원 지급 이벤트, 그리고 바이비트(Bybit), 비트겟(Bitget), MEXC, 빙엑스(BingX), 해시키(Hashkey), 바이낸스(Binance), OKX, 코빗(Korbit) 등 국내외 거래소의 신규 가입 리워드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고다, 트립닷컴, 호텔스닷컴, 여기어때, 클룩 등 여행·숙박 할인과 NordVPN, ExpressVPN, SurfsharkVPN 등 VPN 서비스, 그리고 틱톡, 토스, 카카오뱅크, 캐시워크, 캐시슬라이드 등의 앱테크 신규 가입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리워드잇 관계자는 “혜택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거나 참여 절차가 복잡해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분산된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이용자가 손쉽게 혜택을 챙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향후 리워드잇은 실시간 리워드 알림, 맞춤형 혜택 추천, 대형 제휴사 독점 이벤트 등 차별화된 기능을 순차적으로 도입해, 사용자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리워드를 확보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