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삼청동에 ‘화성점 NFT 유니버스’ 팝업스토어 개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2 11:22:31
  • -
  • +
  • 인쇄
‘아웃도어 프로덕트’와 협업 원둥이 굿즈 5종 판매

이마트24는 22일 서울 삼청동에 NFT 팝업스토어인 ‘이마트24 화성점 NFT 유니버스’를 오픈하고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NFT 팝업스토어는 이마트24 화성점 점장인 원둥이가 NFT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즐긴다는 설정을 배경으로 한다.
 

▲ 이마트24 NFT팝업스토어 내부 모습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이마트24가 판매할 예정인 ‘원둥이 NFT’와 푸빌라‧선미야클럽‧아키월드‧도시‧다다즈 등 국내 주요 NFT 프로젝트‧플랫폼이 참여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마트24 삼청동점 2층 공간에 마련됐다. NFT 굿즈를 판매하고 NFT 캐릭터 포토존 운영,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NFT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마트24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패션브랜드인 ‘아웃도어 프로덕트’와 협업한 원둥이 굿즈 5종도 판매한다. 원둥이 캐릭터가 들어간 에코백‧양말‧비니‧후드티 등이 마련됐으며 이 상품들은 아웃도어 프로덕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3명에게는 선미야클럽‧도시 등 각 브랜드사의 NFT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매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NFT 브랜드의 다양한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다음 달 맴버십 NFT인 ‘원둥이NFT’ 판매를 앞두고 NFT를 재미있게 경험하면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내달 10일에는 NFT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 이마트24 원둥이 NFT를 구매할 수 있는 자격조건이 되는 ‘행성NFT’ 500개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행성NFT는 인당 1개씩만 받을 수 있다. 같은 달 14일 행성 NFT를 보유하고 있는 소지자만 원둥이 NFT를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Klip)’에 로그인해 행성 NFT를 받아 보관할 수 있다. 행성NFT를 보유한 고객은 다음 달 18일부터 클립 드롭스에서 판매되는 원둥이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된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편의점 업계 최초 맴버십 NFT 판매를 앞두고 고객들이 익숙하지 않은 NFT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 NFT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이번 NFT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2년 연속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IFC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시상식에서 통계적 가설검증을 통한 고객 행동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인정 받아 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

2

오뚜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WOW컵면, 더핫 열라면, 라면 인스타그램 3관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더핫 열라면’과 ‘WOW 컵면’ 광고가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과 디지털영상(숏폼) 부문에서 은상을,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이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3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대표 문화예술 프로그램 ‘열린 아트 공모전’이 8회를 맞아 한층 더 정교한 심사 체계를 도입, 도심 속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더욱 강화한다. 12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열린 아트 공모전’은 역량 있는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