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집관족 축구팬 겨냥’ 맥주‧안주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18 15:12:44
  • -
  • +
  • 인쇄
대한축구협회(KFA)와 협업 축구 먹거리 8종 판매

이마트24가 세계 축구 대회 집관족을 잡기 위한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맥주 120종에 대해 6캔 1만 3500원에 제공하며 25종의 와인‧양주도 24일부터 30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안주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여기에 수제 맥주와 전통주 행사 상품까지 포함하면 지난해 11월 주류 정기 행사와 비교해 30% 더 많은 상품에 대해 대규모 행사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집에서 축구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족을 겨냥해 맥주‧와인 안주로 어울리는 핫바‧냉동만두‧막창‧곱창 등 안주‧간편식품 30여 종에 대해 1+1, 2+1 덤 증정 행사도 펼친다.

특히 이마트24는 축구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대한축구협회(KFA)와 협업해 상품 패키지에 선수들의 사진이 들어간 축구 먹거리 8종을 판매한다.

대한민국 경기 당일인 오는 24일과 28일, 내달 3일에는 해당 상품에 대해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인기 안주 10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당일에 쥐포‧오징어‧육포 등 인기 안주 10종을 행사 카드(BC‧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주호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이번 대규모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한마음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2년 연속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IFC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시상식에서 통계적 가설검증을 통한 고객 행동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인정 받아 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

2

오뚜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WOW컵면, 더핫 열라면, 라면 인스타그램 3관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더핫 열라면’과 ‘WOW 컵면’ 광고가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과 디지털영상(숏폼) 부문에서 은상을,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이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3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대표 문화예술 프로그램 ‘열린 아트 공모전’이 8회를 맞아 한층 더 정교한 심사 체계를 도입, 도심 속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더욱 강화한다. 12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열린 아트 공모전’은 역량 있는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