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스위트 호텔 남대문 서울, 가족연·돌잔치 패키지 출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11:31:18
  • -
  • +
  • 인쇄
최고급 양식코스 메뉴와 RENA 컨벤션홀서 즐기는 프라이빗 연회 경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ENA 스위트 호텔 남대문 서울이 9월부터 가족연과 돌잔치를 위한 특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가족의 기념일을 한층 더 품격 있게 기념하고자 기획됐으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RENA의 헤드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최고급 양식 코스 메뉴와 함께한다.

 

특히 선택한 패키지에 따라 다채로운 코스 메뉴와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호텔 3층에 위치한 RENA 컨벤션홀은 프라이빗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소규모 연회를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가족 단위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특별한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설계됐다.

 

ENA 스위트 호텔 관계자는 “이번 가족연·돌잔치 패키지는 단순한 연회를 넘어, 품격 있는 다이닝과 세심한 서비스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최고의 환경에서 기념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패키지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 문의와 예약은 호텔 세일즈&마케팅팀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