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소시지 스낵랩’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1:56:04
  • -
  • +
  • 인쇄
‘해피 스낵’ 라인업 30% 할인 중

한국맥도날드가 올해 첫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으로 출시한 ‘소시지 스낵랩’이 출시 4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 소시지 스낵랩은 또띠아에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감싼 제품이다. 맥도날드는 신메뉴 소시지 스낵랩을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해 2400원에 판매했다.
 

▲ 맥도날드 '소시지 스낵랩' [한국맥도날드 제공]

 

해피 스낵은 버거 메뉴부터 사이드‧디저트‧음료까지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맥도날드만의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해 3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버거와 곁들여 먹는 사이드 메뉴, 식사 대용, 간식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시지 스낵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맥도날드가 지난달 13일 선보인 올해 첫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최대 약 30% 할인 중이며, 배달앱 주문 시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리마스터 등 겨울 1차 업데이트 적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사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키네시스의 핵심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스킬 이펙트와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하며 ‘싸이킥 포인트’를 삭제하는 등 새로운 스킬과 합리적인 전투 구조로 최신의 플레이 경향과 맞

2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3

쇼핑몰 한복판에 숲이?...아이파크몰, ‘용산곤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아이들과 가족 단위 고객이 붐비는 쇼핑몰 명당자리에 상품 진열대 대신 숲과 흙, 그리고 살아있는 곤충 체험관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3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 ‘키즈 앤 하비(Kids&Hobby)’ 공간에 도심 속 자연 생태 체험관인 ‘용산곤충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곤충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