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미국 맛’···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한 맥도날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25 08:56:24
  • -
  • +
  • 인쇄
탱글한 마카로니와 고소한 치즈 2종에 카이옌 페퍼와 매콘한 치킨 패티

한국맥도날드가 미국인들의 소울푸드 맥앤치즈를 활용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를 28일 선보인다.

마카로니에 치즈를 섞어 버무린 맥앤치즈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맥앤치즈는 탱글한 식감의 마카로니와 꾸덕한 체다 치즈, 담백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풍성하게 넣어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입 안에 선사한다.

여기에 알싸한 맛의 카이옌 페퍼와 매콤한 시즈닝의 100% 닭가슴살 치킨 패티를 더해 이국적인 맥앤치즈 맛과 깔끔한 매운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했다.

생 양파를 가미해 신선함과 씹는 재미를 줬으며 베이컨으로 감칠맛도 끌어올렸다.
 

▲사진 =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지난 8월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로 한정 출시한 창녕 갈릭 버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엔 미국의 맛을 선보인다. 창녕 갈릭 버거는 출시 후 한 달 간 150만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일시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었다.

10월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미국 맛’으로 불리는 맥앤치즈를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버거로, 국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다”며 “매콤하고 진한 아메리칸 소울을 듬뿍 담은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와 함께 여행지에서 맛보던 특별한 맛과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와 함께 ‘맥도날드 소울트립’을 주제로 한 TVC를 공개한다.

영상은 일상 속 맥앤치즈가 떠오르는 순간들을 감성적으로 그려냈으며, 가수 배철수가 라디오 DJ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TVC는 TV와 한국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