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라마다 제주호텔과 ‘지구사랑 실천하기’ 패키지 선보여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8-09 11:50:48
  • -
  • +
  • 인쇄
친환경 제품,플로깅 키트 등 제공
일상 속 작은 실천 통한‘소비자의 제로웨이스트 문화’지속 확산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한 '소비자의 제로웨이스트 문화’ 확산을 위해 KB국민카드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손잡고 ‘지구사랑 실천하기’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모두 200실이 준비된 객실 패키지에는 친환경 제품과 플로깅 키트가 제공된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실천하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구사랑 실천하기’패키지를 공동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손잡고 ‘지구사랑 실천하기’패키지를 공동 출시했다 [포스터=KB국민카드 제공]

선착순 200실 한정 제공되는 ‘KB국민카드 국카mall x 라마다프라자 제주 지구사랑 실천하기’ 패키지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 속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제주 바다에서 플로깅 하기 등 여행과 환경공헌 활동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친환경 대나무 칫솔, 고체치약, 천연 섬유로 만든 샤워 타올, 플라스틱 제로 비누 키트 등‘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목욕 키트’와 제주 여행 중 쓰레기 줍기 활동을 할수 있도록 휴대용 집게, 면장갑, 생분해 비닐 등이 포함된 플로깅(Plogging) 키트를 제공 받는다.

또한 적극적인 친환경 활동 참여를 위하여 쓰레기 줍기, 재활용하기, 에코컵 사용하기 등 ‘지구사랑 실천하기’ 활동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증하면 KB금융그룹 캐릭터 KB스타프렌즈 굿즈(레디백, 피크닉 돗자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4월 제로웨이스트 기획전에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가 확대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기획전을 통해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한 소비자의 제로웨이스트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