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 두번재 영상 공개 ···"Z세대 스마트한 금융의 시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9-08 11:49:54
  • -
  • +
  • 인쇄
‘에스파 리미티드 카드’ 출시 알리며 10대들에게 '리브 Next' 재각인

KB국민은행이 Z세대의 스마트한 금융의 시작을 광고하는 '리브 Next'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똑똑한 소비, 리브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브 Next’가 10대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고, 일상에 늘 함께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공동으로 제작한 이번 광고는 본편 49초, 범퍼 광고, 세로형 광고 등 총 5편으로 구성되었으며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에스파(aespa)’와 함께한 ‘리브 Next’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에스파(aespa)’와 함께한 ‘리브 Next’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에스파의 일상을 담은 듯한 스토리 전개와 트렌디한 영상미를 통해 ‘리브 Next’ 앱과 카드의 혜택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또한, 에스파의 특별한 이미지를 담은 ‘에스파 리미티드 카드’ 출시를 알리며 10대들에게 ‘리브 Next’를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0대들의 건전한 소비 생활을 도와주고, 리브 Next 카드 에스파 에디션 출시 및 다양한 혜택을 알리고자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미래 금융의 주역인 Z세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KB국민 리브 Next카드'는 ‘리브 Next’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다.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선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및 편의점, 커피·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000원까지 5% 할인도 제공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Xiaomi 스토어’ 2, 3호점 동시 오픈 임박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는 서울 주요 거점인 구의역과 마곡역에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Xiaomi 스토어’ 2·3호점을 동시 오픈하다고 18일 밝혔다. 1호점 ‘Xiaomi 스토어 IFC몰 서울 여의도점’ 런칭에 이어 오는 27일 추가 오픈하는 ‘Xiaomi 스토어 NC이스트폴 구의점()’과 ‘Xiao

2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이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에서는 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택시, 버스, 대리운전 등 모빌리티 산업 종사자 12인이 ‘도로 위 히어로즈’로 선정됐다. ‘도로 위 히어로즈’는 택시, 버스, 대리운전, 배송 및 배달 등 다양한 모빌리티 분야

3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355ml 캔 8개와 전용잔(425ml) 1개로 구성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소비 패턴이 강화되면서 유기농, 무첨가 등 프리미엄 먹거리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