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제4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15일까지 모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1-06 13:27:35
  • -
  • +
  • 인쇄
지난해보다 1000명 확대...4000여명 모집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간 활동

국민은행이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지난해보다 1000명을 확대해 5000명을 모집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5일까지 제4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KB국민은행 제공

이번 제4기 ‘KB국민팬슈머’는 지난해보다 1000명 확대하여 4000여명을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KB국민팬슈머’ 선정 고객 중 ‘KB국민팬슈머 리더’를 선발하여 서비스 체험,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추가로 수행한다.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KB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외 과제 수행과 인터뷰 참여를 통해 추가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소통으로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KB차차차' BENZ vs BMW SUV 중고차 판매 순위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0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벤츠와 BMW 브랜드의 SUV 중고차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벤츠 GLC-클래스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벤츠 GLC-클래스에 이어 2위는 벤츠 GLE-클래스, 3위는 BMW X5, 4위는 BMW X3, 5위는 BM

2

희망브리지-배럴, 전세계 기후난민 어린이 위한 '희망T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이달 31일부터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함께 전 세계 기후난민 어린이를 돕기 위한 ‘배럴×희망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희망T 캠페인’은 지난 12년간 10만여 명이 참여한 희망브리지의 대표 참여형 나눔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캠페인 키트 구성품을 활용해 직접 그려 완성한 티셔츠는 전 세

3

엑소코바이오, 글로벌 엑소좀 서밋 'RAES 2025'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엑소좀 기반 의약품 개발 기업 엑소코바이오는 제4회 ‘재생 에스테틱 엑소좀 서밋 2025(RAES 2025)’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ASCE plus’의 신제품을 선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3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리는 ‘RAES 2025’는 엑소코바이오가 2022년부터 주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엑소좀 전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