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 육아 성장발달 종합보고서 서비스 오픈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5 16:29:10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커넥트아이는 ‘열달후에’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육아 성장발달 종합보고서’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열달후에’는 지난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앱으로, 출시 이후 대한민국 산모의 약 50%인 누적 회원 50만 명을 기록했다.

 

 

▲ 사진=커넥트아이

이번 신규 서비스 ‘육아 성장발달 종합보고서’는 월령별 아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WHO 및 국내 영유아 성장 기준에 따라 시각화해 보여주고, 현재 발달 상태가 또래 아이들과 비교하여 어느 정도 수준인지 상세하게 분석해주는 고도화된 리포트다.

아이마다 각자 다른 성장 발달 상태를 한가지 기준이 아닌 일별, 월별 등 다양한 기준으로 분석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열달후에’는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가 29,900원 상당의 프리미엄 육아 콘텐츠를 9,900원에 제공해, 67% 할인된 가격에 자녀의 성장발달 데이터를 종합 분석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안에 보고서를 구매한 고객 전원은 300만원 상당의 육아 용품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악스키드 카시트 ▲에그 미니 휴대용 유모차, ▲에그 코코 미니 스쿠터 ▲유비맘 빨대컵 젖병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열달후에’ 앱 내 육아모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커넥트아이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아이의 성장과 발달 상황을 더 정확히 이해하고, 필요한 육아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면서, “보고서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부모들이 이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커넥트아이는 이번 ‘열달후에’ 업데이트에 이어 올해 하반기 중 키예측 계산기, 성장 예측 솔루션 등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