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만 자유여행객 위한 '메트로텔'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8 13:42: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대만 자유여행객을 겨냥해 교통 편의성을 극대화한 ‘메트로텔’을 출시했다.


‘메트로텔’은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기존의 에어텔에서 교통 편의성을 강화한 상품이다. 항공권과 함께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시내 중심 호텔 숙박을 결합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하며 효율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 하나투어, 대만 자유여행객 위한 '메트로텔' 출시

타이베이(시먼, 중산)뿐만 아니라 타이중, 가오슝 등 대만 주요 도시의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각 지역별로 역과 근접한 인기 호텔을 엄선했다.

메트로텔 상품에는 다양한 특전으로 혜택을 더했다. 자유여행객 필수품인 대만 교통카드 아이패스(100NTD 충전)와 함께 포켓 와이파이 또는 유심 중 하나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출국 전 인천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SPC 1만 원 식음료권도 포함했다.

타이베이(시먼, 중산) 메트로텔 상품은 대만의 대표 인기 간식인 ‘세인트피터 누가’ 교환권(1BOX)과 기념품 명소인 까르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대만 자유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교통 편의성을 강화한 메트로텔 상품을 선보인 것”이라며, “교통패스, 와이파이 등 다양한 혜택까지 포함해 준비는 간편하게 하고, 여행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