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미트 러버스 세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3:50: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미트 러버스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무더위에 지친 체력과 입맛을 회복할 수 있도록 고단백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한 든든한 ‘미트 러버스 세트’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 [사진=매드포갈릭]

 

‘미트 러버스 세트’는 스테이크를 메인 메뉴로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혹은 라이스, 사이드 메뉴와 탄산음료 등이 포함된 풀코스 세트로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로 선보인다.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브로콜리 토핑의 조화가 돋보이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2인 또는 3인용 세트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와 달콤한 마늘 소스, 매콤한 치즈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매드 크림 휠렛 스테이크’ 등 2가지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5인용 세트다. 풍성한 메뉴 구성으로 가족 외식이나 소모임에 제격이며, 하루 종일 주문 가능해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 러버스 세트’는 모두 매드포갈릭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에 포함된 할인권은 물론 통신사 멤버십 제휴 할인이나 카드사 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스테이크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차별화된 품질과 맛, 넉넉한 양으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 인기 메뉴”라며 “다가오는 복날을 비롯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미트 러버스’ 세트로 건강하고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