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이성경과 함께한 드라이기 광고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8 14:02:1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드라이기 캠페인 광고를 공개하며 신제품 드라이기 2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시즌을 맞아 글램팜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프리미엄 감성을 강조하며 스타일에 민감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 <사진=글램팜>

 

이번 드라이기 신제품은 '글램뮤즈 슈팅블라스트(GP717)'와 '글램시크 에어트립(GP716)' 2종이다.

 

글램뮤즈 슈팅블라스트는 글램팜만의 공기역학 설계를 바탕으로 강하고 빠른 직진 바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빠른 건조는 물론 섬세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고성능 드라이기로, 일상 속에서도 전문가급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색상은 블랙과 건메탈, 글램퍼플, 글램핑크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글램시크 에어트립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이며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프리볼트 기능과 접이식 디자인을 갖춘 휴대용 제품으로,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드라이기다. 

 

글램팜은 이번 광고 공개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공식 자사몰과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전용 파우치와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오마이글램' 고데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아울러 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트리트먼트 8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일 풍성한 혜택을 이어간다. 

 

글램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장] 지마켓, 내년 7000억 투자 '글로벌 셀러 생태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마켓이 투자, 해외 판로 개척, AI 혁신을 토대로 내년을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21일 지마켓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지마켓 미디어데이'에서 약 7000억 원을 투자해 셀러 성장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의 200여 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고, AI 기술로 쇼핑 편의

2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3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