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전국 가맹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적극 홍보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4:18:57
  • -
  • +
  • 인쇄
‘땡겨요’ 5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가맹점 매출 확대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지난 21일부터 배포가 시작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통해 전국 가맹점이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본사가 집중 홍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담치킨은 정부 및 지자체가 발행하는 소비쿠폰이 자사 가맹점의 매출 증대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전국 가맹점에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안내 포스터를 부착하고,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도 독려하고 있다.


소비쿠폰은 매장 방문은 물론 주요 배달앱의 ‘만나서 결제’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공공앱에서는 앱 내에서 직접 결제도 가능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다. 자담치킨은 전 채널에서 소비쿠폰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소비자 안내를 지속할 계획이다.


소비자 혜택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담치킨은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협력하여, 소비쿠폰 사용에 발맞추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선착순 1만5000명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쿠폰은 땡겨요의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쿠폰 결제시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담치킨은 서울시와의 ‘서울배달+땡겨요’ 상생협약 체결 이후, 무료배달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등을 연이어 진행하며 공공배달앱 확산과 지역 기반 소비 촉진에 기여해 왔다. 또 자체 모바일 주문앱을 통해 첫 주문 할인, 생일 쿠폰, 포장 할인, 적립 포인트 등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자담치킨은 2011년 론칭 이후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를 도입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현재 전국 약 750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2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3

NHN KCP, 현대홈쇼핑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N KCP는 현대홈쇼핑의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 KCP는 현대홈쇼핑 방송 주문(ARS 상담원 결제)과 온라인몰 ‘Hmall’ 결제 서비스 전반을 단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체계로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의 결제 효율성과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운영 리소스 절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