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즈카, 장기렌트 인식 개선 위한 을지로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4:49:01
  • -
  • +
  • 인쇄
장기렌트 인식 개선·소비자 접점 확대 ‘첫발’… 브랜드 신뢰 제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신차 장기렌트·리스 전문 플랫폼 ‘투데이즈카’가 최근 서울 을지로 ‘행2pm8pm’ 매장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장기렌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투데이즈카 브랜드 신뢰도 제고를 목표로, 장기렌트의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팝업 현장에서는 차량을 소유하지 않고도 신차를 운행할 수 있는 장기렌트/리스의 합리적인 장점과 함께 ▲ 초기 비용 절감 ▲ 차량 유지·관리 편의성 ▲ 세제 혜택 등 실질적인 이점이 상세히 소개됐다. 특히, 기존에 ‘법인용’ 혹은 ‘중고차’ 중심으로 인식되던 장기렌트 서비스가 개인 고객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 대안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다.

투데이즈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 1:1 장기렌트 비교 전문 상담 ▲ SNS 인증 이벤트 ▲ 즉석 경품 증정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하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 방문객들은 “온라인으로만 접하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니 신뢰가 훨씬 커졌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장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약 78%가 ‘장기렌트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했다’고 답변했으며, ‘장기렌트는 복잡하고 불투명하다’는 기존의 소비자 편견이 상당 부분 해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투데이즈카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 도심권 체험형 쇼룸 확대 ▲ 렌트 데이터 기반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개발▲ 고객 참여형 오프라인 이벤트 정례화 등 온·오프라인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투데이즈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장기 렌트 중개가 아닌,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모빌리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알리는 첫 발걸음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만나는 현장 접점을 지속 확대해,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