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교직원 응원 커피트럭 이벤트 '경기도편' 실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12 15:02:42
  • -
  • +
  • 인쇄
새로운 아이디어로 교직원 응원 캠페인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11월 경기도편,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11월 경기도편,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커피트럭 이벤트는 교육 현장 일선의 선생님과 교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방학기간을 제외하고 매월 지역별로 2개 학교를 선정해 방문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경기도 소재 교육기관 교직원을 대상으로 '우리학교 자랑' 사연을 접수 받았다. 100여개의 사연 중 커피트럭이 찾아간 행운의 주인공은 성남시 성은학교와 남양주시 다산 새봄초등학교였다.

 

11월 26일에 방문한 성은학교는 장애학생을 위한 공립 특수학교이다. 커피트럭이 찾아간 날에도 150여명의 교직원이 230여명의 학생들을 보살피며 여느 학교와 같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지난 5일에 방문한 다산새봄초등학교는 올해로 개교한 지 6년차로 학년당 13학급, 전교생이 1800여명에 달한다.

 

하나손해보험은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로 '더케이손해보험' 때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2024년에는 '언제나 교육 가족을 응원하겠습니다'란 슬로건으로 학교를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총 17회 운영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내년에는 어떤 모습으로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나갈 지 고민 중"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