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교직원 응원 커피트럭 이벤트 '경기도편' 실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12 15:02:42
  • -
  • +
  • 인쇄
새로운 아이디어로 교직원 응원 캠페인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11월 경기도편,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11월 경기도편,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커피트럭 이벤트는 교육 현장 일선의 선생님과 교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방학기간을 제외하고 매월 지역별로 2개 학교를 선정해 방문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경기도 소재 교육기관 교직원을 대상으로 '우리학교 자랑' 사연을 접수 받았다. 100여개의 사연 중 커피트럭이 찾아간 행운의 주인공은 성남시 성은학교와 남양주시 다산 새봄초등학교였다.

 

11월 26일에 방문한 성은학교는 장애학생을 위한 공립 특수학교이다. 커피트럭이 찾아간 날에도 150여명의 교직원이 230여명의 학생들을 보살피며 여느 학교와 같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지난 5일에 방문한 다산새봄초등학교는 올해로 개교한 지 6년차로 학년당 13학급, 전교생이 1800여명에 달한다.

 

하나손해보험은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로 '더케이손해보험' 때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2024년에는 '언제나 교육 가족을 응원하겠습니다'란 슬로건으로 학교를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총 17회 운영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내년에는 어떤 모습으로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나갈 지 고민 중"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나타이거, MZ세대 겨냥 겨울 신메뉴 5종 론칭… “딸기·뱅쇼·초코 조합으로 연말 감성 저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바나타이거’가 연말연시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에 돌입했다. 겨울 분위기를 담은 시즌 한정 음료 5종을 출시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바나타이거는 '반짝이는 연말의 설렘을 만나는 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딸기, 사과, 블루베리, 뱅쇼, 초코를 활용한 겨울 감성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겨울 라인업은

2

삼양홀딩스, ‘2025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 지주회사인 삼양홀딩스(엄태웅 대표)는 ‘2025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국내 인적자원개발(HRD) 분야 발전과 교육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삼양홀딩스는 그룹 창립 100주년인 2024년에 선

3

롯데, 이웃사랑 성금 통해 복지 사각지대 도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1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을 전달했다. 롯데가 전달한 성금은 저소득층 생활 안정, 전 연령의 교육훈련 지원, 사회적 약자의 경제적 자립 등 복지 사각지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1999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27년간 총 1258억원을 기탁하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