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사랑가득 나눔행사’로 취약층에 온정 전달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08 13:27:03
  • -
  • +
  • 인쇄
하나금융그룹 ‘2023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나눔실천 일환
선덕원 어린이들에 행복상자 전달 및 환경미화 활동 진행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7일 종로 소재 아동복지시설 선덕원을 찾아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하나손해보험은 하나금융그룹의 ‘2023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나눔실천에 동참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해 온기를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7일 종로 소재 아동복지시설 선덕원을 찾아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하나손해보험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2011년 11월11일부터 시작된 모두하나데이는 13년째 이어지고 있는 하나금융그룹 대표 ESG 활동이다. 해마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를 펼치며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나눔과 진심’을 실천해오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임직원들은 선덕원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시설 물품을 청소하는 등 환경미화 활동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해 신발과 의류 등으로 구성된 사랑 나눔 행복상자 39개를 전달했다.
이밖에도 하나손해보험은 어린이들이 사용할 식기류를 비롯한 후원 물품도 전달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하나손해보험 임직원은 “어린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직접 청소하고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개인적으로도 뜻깊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하나손해보험은 앞으로도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나눔과 진심’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 상생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홀딩스, ‘2025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 지주회사인 삼양홀딩스(엄태웅 대표)는 ‘2025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국내 인적자원개발(HRD) 분야 발전과 교육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삼양홀딩스는 그룹 창립 100주년인 2024년에 선

2

롯데, 이웃사랑 성금 통해 복지 사각지대 도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1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을 전달했다. 롯데가 전달한 성금은 저소득층 생활 안정, 전 연령의 교육훈련 지원, 사회적 약자의 경제적 자립 등 복지 사각지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1999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27년간 총 1258억원을 기탁하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3

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한식 전문 브랜드 자연별곡의 비법을 담아 밀키트 2종(자연별곡 백합 듬뿍 칼국수, 자연별곡 속초 홍게라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자연별곡 백합 듬뿍 칼국수’는 백합조개 500g을 듬뿍 넣어 맑고 시원하게 우려낸 육수에 쫄깃한 생칼국수 면을 더한 제품이다. ‘자연별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