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1일 단위'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선택 대상 선정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24 16:42:48
  • -
  • +
  • 인쇄
지난 9월말 기준 누적 가입 수 450만건 돌파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자사의 자동차보험 상품인 원데이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선데이(SUNDAY)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제공한 기업에게 수여한다. 국내 최고 소비자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기준으로 선정한다.

 

지난 23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배성완 하나손보 대표가 직접 상을 받았다. 이번에 대상으로 선정된 원데이자동차보험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1일 단위' 자동차보험 상품으로, 출시 후 지난 9월 말 기준 누적 가입 수가 450만건을 돌파했다.

 

일시적으로 가입하는 단기 보험임에도 실질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하고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장점과 함께 저렴한 보험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편리한 가입, 보험 선물하기와 같은 기능적 혁신성을 앞세웠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디지털과 스마트폰에 친숙한 MZ세대에게 인기가 많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의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지난해 한해 동안에만 무려 100만건이 넘게 판매된 시그니처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과 사용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과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