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 누적 가입수 440만건 돌파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0:20:00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자동차보험 판매 개시 후 누적 가입수가 2024년 7월말 기준으로 440만건을 돌파하였다고 8일 밝혔다. 

 

원데이자동차보험은 하나손해보험에서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하루단위” 자동차보험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차 또는 렌터카 등 다른 사람의 차를 이용할 때 주로 가입하는 상품이다.

 

일시적으로 가입하는 단기보험임에도 실질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하고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장점이 있으며 저렴한 보험료와 더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통상 다른 사람의 자동차를 운전하고자 할 때 이용하는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은 보험효력이 가입일 24시부터이다.

 

반면 ‘원데이자동차보험’은 운전할 사람이 직접 가입하고 계약 즉시 효력이 발생하며 최대 7일까지 필요한 날만큼 선택하여 가입 할 수 있다.

 

또한, 단기운전자확대특약 경우 사고 당사자가 아닌 자동차 소유주의 보험료가 할증이 되지만, 원데이자동차보험은 보험사 보험료 할증이 없다.

 

하나원데이자동차보험은 지인에게 내 차 운전을 부탁하거나 빌려줄 때 “보험선물하기”를 통해 자동차보험을 선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하나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상품경쟁력과 사용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꾸준히 고객의 사랑과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대표 문화예술 프로그램 ‘열린 아트 공모전’이 8회를 맞아 한층 더 정교한 심사 체계를 도입, 도심 속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더욱 강화한다. 12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열린 아트 공모전’은 역량 있는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2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 남성복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달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브랜드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맨온더분은 2016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남성 편집숍 브랜드로 자체 제작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올해 초 론칭 10년차를 맞아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3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1월 22일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은 3D 전략 RPG 신작 ‘명일방주: 엔드필드’를 2026년 1월 22일 PlayStation®5, PC, 모바일 플랫폼으로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식 출시 일정은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현장에서 발표됐으며, 행사와 함께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에는 세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