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초월 클래스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8 16:03:3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바람 정령의 가호를 받는 명궁으로 새로운 모험을 찾아 떠난 ‘하이엘프 나타샤’, 자신의 뛰어난 검술을 펼치기 위해 반란군 세력에 뛰어든 ‘용기사 키릭스’ 등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이 도입됐다. 

 

▲ 넥슨 제공


신규 초월 클래스는 전용 보이스를 비롯해 경험치 및 포인트 보너스 10% 추가, 좀비 라이즈 모드 플레이 시 최초 S 바이러스 30 추가, 좀비 시나리오 모드 전용 스킬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넥슨은 신규 초월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클래스 해독기와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고,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두 클래스를 확정 지급한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획득 시 각 전용 코스튬(무제한)을 받을 수 있고, 두 클래스를 모두 획득하면 특별 훈장 ‘이세계인’을 얻는다.

또한 내달 6일까지 비시즌 임무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일일 임무 3개를 완료하면 각종 아이템이 담긴 ‘봄꽃상자 1개’를 얻을 수 있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최초 일일 임무 1개 수행 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등 기간제 무기(선택)와 ‘경험치 교환권 Lv.2’, ‘파츠 티어3 보상상자 1개’, ‘애드온 15개’를 모두 지급받는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이용자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좀비 시나리오 모드 ‘추적: 첫 번째 교신’ 맵에 최상위 난이도인 ‘무한지옥’을 추가했고, 모든 맵에서 ‘불지옥’ 난이도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이달 21일까지 클래스 선호도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초월 해독기’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역사 콘텐츠로 재탄생한 ‘해상왕 장보고’… 경주서 대형 창작 뮤지컬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문화엑스포 신규 제작공모 선정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본 작품은 신라의 수도 경주를 출발점으로 동아시아 해양 실크로드의 장대한 여정을 무대에 재현해, 2025 APEC 성공 개최로 글로벌 도시로 도약한 경주의 정체성을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23일까지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로서 첫 IMA 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실적에 따른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1호 IMA 상품은 2년 만

3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