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12 16:04:29
  • -
  • +
  • 인쇄
에듀카 브랜드로 20년간 리브랜딩 단행
선할인·후할인·커넥트'세가지 플랜 구성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브랜드 대상으로 조사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전국 만 20~59세 남녀를 대상으로 업종별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 소통지수, 신뢰도에 대한 영역 평가 결과로 선정하게 된다.

 

하나손보는 다이렉트보험이 시작된 지난 2003년부터 '에듀카'라는 브랜드로 20여 년 동안 전화와 인터넷으로 가입자를 꾸준히 늘려왔으며 지난 2020년 하나금융그룹에 편입된 후 최근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선할인·후할인·커넥트' 세가지 플랜으로 구성돼 있는데 기존 자동차보험과 달리 고객의 주행거리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의 보험료를 제안해준다는 점에서 다른 자동차보험과 차별화했다.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한 것은 이처럼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혁신성과 더불어 앱을 통한 편리한 이용, 그리고 든든한 보상서비스(2024년 1~11월 누적 만족도 95.3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나타이거, MZ세대 겨냥 겨울 신메뉴 5종 론칭… “딸기·뱅쇼·초코 조합으로 연말 감성 저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바나타이거’가 연말연시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에 돌입했다. 겨울 분위기를 담은 시즌 한정 음료 5종을 출시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바나타이거는 '반짝이는 연말의 설렘을 만나는 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딸기, 사과, 블루베리, 뱅쇼, 초코를 활용한 겨울 감성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겨울 라인업은

2

삼양홀딩스, ‘2025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 지주회사인 삼양홀딩스(엄태웅 대표)는 ‘2025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국내 인적자원개발(HRD) 분야 발전과 교육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삼양홀딩스는 그룹 창립 100주년인 2024년에 선

3

롯데, 이웃사랑 성금 통해 복지 사각지대 도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1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을 전달했다. 롯데가 전달한 성금은 저소득층 생활 안정, 전 연령의 교육훈련 지원, 사회적 약자의 경제적 자립 등 복지 사각지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1999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27년간 총 1258억원을 기탁하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