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6:09: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 헨리, 지젤 등이 진열됐으며, 최근 리뉴얼해 선보인 마르코니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시몬스]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폭넓게 마련해 고객의 취향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은 물론 다양한 베딩, 퍼니처 등도 비치됐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대한 매장 정보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