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톡, 직방 애플애드와 부동산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미나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6:30:43
  • -
  • +
  • 인쇄
▲ 이미지=핏톡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동산 마케팅 플랫폼 핏톡이 직방(호갱노노), 애플애드와 손잡고 ‘2025 부동산 마케팅 트렌드 VIP 초청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컨퍼런스는 부동산 업계 관계자들에게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과 실무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한 자리다.


행사는 10월 28일 오후 4시부터 약 2시간 동안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각 세션마다 업계 전문가들이 등장해 차별화된 인사이트를 선보였다. 먼저 직방(호갱노노) 이병택 이사가 실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지털 부동산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실제 거래 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패턴을 바탕으로 2025년 시장 전망과 대응 전략을 제시했다.

이어 애플애드 임신혁 이사가 SK플래닛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생애주기별 메시징 전략을 소개했다. 임 이사는 LMS(라이프사이클 메시징 서비스) 기획 전문가로, 퍼포먼스 마케팅 관점에서의 실전 전략을 다뤘다. 마지막으로 인포스미디어 최권호 팀장이 데이터, 커뮤니티, 콘텐츠의 삼박자를 활용한 오디언스 확보 전략을 실제 사례와 함께 공유했다. 컨퍼런스 종료 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VIP 참석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만찬이 마련됐다.


핏톡 유호석 대표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 환경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면서 “현장에서 검증된 전략과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귀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회장 "멈춘 성장은 더 위험"…AI로 다시 뛰어야 할 한국 경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겸 SK그룹 회장이 구조적으로 둔화한 한국 경제의 현주소를 진단해 성장 중심의 정책 전환과 인공지능(AI)을 축으로 한 신성장 전략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저성장이 고착화되는 국면에서 규제·제도 개편과 국가 차원의 전략적 선택이 병행되지 않으면 경제·사회 전반의 활력이 급격히 저하될 수 있다는 경고다.

2

농심, ‘라뽁구리 큰사발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라뽁구리 큰사발면’을 오는 26일 선보인다. 너구리는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카구리(카레+너구리)’ 등 소비자가 직접 조리법을 변형하는 모디슈머 레시피의 핵심 재료로 자리 잡아왔다. 라뽁구리 큰사발면은 고춧가루와 고추장, 간장을 활용한 정통 라볶이 소스를 베이스로 하되, 너구리 고유의 해물 풍미를

3

하나투어 고객, 가장 많이 다시 찾은 여행지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 고객이 지난해 가장 많이 재방문한 해외 여행지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반복 여행 수요가 확대되며 이른바 ‘N차 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기획상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동일 국가를 두 차례 이상 방문한 고객 비중이 일본, 베트남, 중국 순으로 높게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