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정관장이 수능 100일 전을 맞이go ‘아이패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치동 No.1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의 새학기 공부법 특별강연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8월 17일까지 정관장 ‘아이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병훈 소장의 특별강연 응모권(자녀 1인 동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강연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병훈 소장의 특별강연은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공부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 |
▲ [사진=정관장] |
이병훈 소장의 강연은 오는 9월 6일 오후 2시에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이병훈 소장은 채널A 학습예능방송 ‘티처스2’에 출연 중으로, 대한민국 최대 규모 학군지 대치동에서도 공부 최상위권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병훈 소장은 11년 연속 청소년 홍삼판매액 1위(닐슨아이큐코리아, 2014년~2024년) 정관장 ‘아이패스’의 앰버서더로서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앞으로도 강연 및 학습컨설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를 통해 학습 에너지를 충전하고, 이병훈 소장의 특별강연에 참여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공부법을 찾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패스’는 중·고등학생 체력 관리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