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중장년층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오만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8 16:15: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의 CJ웰케어가 중장년층 관절‧연골‧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관절오만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다.
 

▲ CJ웰케어 '관절오만보' [CJ제일제당 제공]

 

관절 통증과 뻣뻣함을 감소시켜주는 MSM(식이유황)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마그네슘 등 기능성 원료들을 함유했다. 특히 하루 한 포로 MSM 일일 권장량인 2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이 제품에 칼슘‧마그네슘을 최적 비율인 2:1로 배합해 흡수율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칼슘만 빠르게 섭취해 상대적으로 마그네슘 흡수가 떨어지면 근육 떨림과 통증 등이 생길 수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통상 액상형 건강기능 식품에 주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황기‧당귀‧백출 등 전통 소재 10종이 함유된 ‘우슬대보추출물’과 ‘CJ구증구포흑삼농축액’을 넣었다. 또한 콘드로이친(상어연골분말)과 보스웰리아 추출 분말까지 부원료로 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중장년층의 관절 건강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