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아이유와 새 TV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3 16:17: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 날’이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우주를 무대로 참이슬의 깨끗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광활한 우주에서 아이유와 이슬방울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연출된다. 이슬방울들을 별의 모습으로 표현한 시각적 효과가 특징이다.
 

▲ 참이슬 신규 TV 광고 이슬자리 편 [하이트진로 제공]

 

광고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우주에서 시작된다. 아이유가 앉아있고 별 하나를 건드리자 반짝이는 효과와 함께 이슬방울 캐릭터로 변한다. 이슬방울들이 일제히 어디론가 향하고 아이유는 신기한 듯 그 모습을 바라본다. 수많은 별이 모여 이슬방울 별자리인 ‘이슬자리’가 된다.

“오늘도 내일도 깨끗함으로 기억될 이슬자리, 이 술자리”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이슬자리는 참이슬 잔으로 바뀌며 즐거운 술자리로 연결된다.

이 같은 내용의 참이슬 신규 광고는 지상파와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우주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 참이슬의 시각적 요소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