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아이유와 새 TV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3 16:17: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 날’이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우주를 무대로 참이슬의 깨끗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광활한 우주에서 아이유와 이슬방울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연출된다. 이슬방울들을 별의 모습으로 표현한 시각적 효과가 특징이다.
 

▲ 참이슬 신규 TV 광고 이슬자리 편 [하이트진로 제공]

 

광고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우주에서 시작된다. 아이유가 앉아있고 별 하나를 건드리자 반짝이는 효과와 함께 이슬방울 캐릭터로 변한다. 이슬방울들이 일제히 어디론가 향하고 아이유는 신기한 듯 그 모습을 바라본다. 수많은 별이 모여 이슬방울 별자리인 ‘이슬자리’가 된다.

“오늘도 내일도 깨끗함으로 기억될 이슬자리, 이 술자리”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이슬자리는 참이슬 잔으로 바뀌며 즐거운 술자리로 연결된다.

이 같은 내용의 참이슬 신규 광고는 지상파와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우주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 참이슬의 시각적 요소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