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 계열사 사옥 외벽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홍보물 걸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8 16:27: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GS는 그룹 계열사가 입주한 주요 사옥 외벽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대형 홍보물을 걸었다고 28일 밝혔다.

 

▲ 그랑서울 [GS 제공]


이날 GS는 그룹 본사가 있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정문 입구에 대형 현수막을 부착하고 빌딩 고층부 외벽에도 '2030 WORLD EXPO, BUSAN KOREA' 문구가 담긴 대형 홍보물을 걸었다.

또 GS건설이 입주한 사옥인 종각역 인근 그랑서울 빌딩에도 남측과 동측 외벽 2개면을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홍보물로 덮었다.

이외에도 GS는 그룹 계열사 업무용 차량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스티커를 붙이는 등 계열사별로 보유한 홍보 채널과 사업장을 통해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에 힘을 쏟기로 했다.

특히 세계박람회기구 현장 실사단의 방한이 예정된 내달 2~7일 실사단의 방문 및 이동 동선에 있는 GS 사업장을 중심으로 홍보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우선 인천공항과 서울·부산 도심의 핵심 거점에 있는 GS칼텍스 주유소에 대형 현수막을 설치하고, GS25 편의점 약 3000점에서 홍보 영상을 내보낸다.

부산 연산동에 있는 GS건설 자이갤러리에도 초대형 현수막을 내걸어 방문 실사단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앞서 GS그룹은 지난해 7월 허태수 회장이 국가적 과제인 세계 박람회 부산 유치에 힘을 보태자는 지시를 내린 뒤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한 GS그룹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계열사별로 조직적으로 활동해왔다.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한 GS그룹 TF 리더를 담당하는 GS건설 우무현 사장은 "엑스포 유치를 위해서는 해당 후보 도시와 국가 내부의 적극적인 개최 의지와 열기가 매우 중요한 평가 요소라는 점에서 GS가 보유한 다양한 사업장과 홍보 채널을 통해 국민적 열기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