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한달간 ‘우리동네 생활물가 안정’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7 15:16: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내달 1일부터 4주간 ‘우리동네 생활물가 안정’을 주제로 고객들에게 더 생생하고 활력이 넘치는 세일 행사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다음 달 주차마다 ▲초특가 위크 ▲1+1 및 할인 위크 ▲GS 페이 할인 위크 ▲사은행사 위크로 진행한다.
 

▲ GS더프레시에서 진행하는 '1++ 우월한우 대축제' [GS리테일 제공]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첫 주 초특가 위크에는 삼삼데이를 맞아 삼겹살·오겹살·목살 500g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9800원에 판매한다. 이어 할인 위크에는 약 100여 개 이상 상품의 1+1과 위스키 위런 2탄, GS 페이 위크에는 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채소 더 싸게’ 행사를 통해 생활 필수 채소와 두부 콩나물 등 대대적인 할인 행사도 열린다.

‘1++ 우월한우 대축제’에는 첫 주에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 50%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2주 차엔 1++등급 구이·스테이크 30% 할인 모음전, 3주 차엔 한우 먹는 날을 주제로 등심부터 국거리·불고기까지 대중적인 한우 전체 부위 행사가 열린다.

4주 차에는 1++등급 불고기를 1등급 가격으로 할인 행사가 준비돼 있다. 추가로 우월한우 합산 구매금액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한우 한마리 세트’ 100명 추첨 행사도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