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에비뉴 서울점, 체험형 쇼룸 리뉴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6:30: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본사 직영 매장인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체험형 쇼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체험형 쇼룸을 전면 재구성했다. 

 

▲ [사진=에이스침대]

침대 쇼룸의 경우 256평으로 확장하고 주요 제품군 등을 진열했다. 소파,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도 함께 배치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고객이 제품을 탐색하고 선택하는 전 과정을 더욱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전체 구조를 새롭게 구성했다. 쇼룸과 이동 동선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체계화하고, 진열 제품은 각 공간의 컨셉에 맞춰 다채롭게 연출했다. 

 

루체-III(LUCE-III), 아르노-II(ARNO-II), BMA1147, BMA1148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바론트(BARONT), 루나토-IV(LUNATO-IV) 등 신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매트리스 체험존의 규모 및 몰입도 역시 강화했다. 체험존은 한층 넉넉한 28평 크기로 확장하고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몰입도 높은 체험이 가능하도록 조도를 조절하는 등 공간 요소를 섬세하게 설계했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로얄에이스(Royal ACE) 등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스프링 구조와 소재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며 고객의 수면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침대를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새로운 감각을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간으로, 홈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체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NS RISE 크루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10일 원광대학교 RISE(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2

한화, BAE와 차세대 GPS 솔루션 기술협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BAE 시스템즈(이하 BAE)와 협업을 통해 다연장 로켓 천무의 현대 전자전 대응력을 한층 높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BAE와 ‘천무 유도탄과 고성능 항재밍 위성항법장치(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연동을 위한 기술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항재밍’ 은 강력한 전파

3

이디야커피, 상이군경 대상 음료·급식 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디야커피는 지난 10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봉사에는 가맹점주협의회장을 포함한 협의회 소속 점주 8명과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복지관 회원들에게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350잔을 제공하고, 식사 준비와 배식 봉사에도 함께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