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에비뉴 서울점, 체험형 쇼룸 리뉴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6:30: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본사 직영 매장인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체험형 쇼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내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체험형 쇼룸을 전면 재구성했다. 

 

▲ [사진=에이스침대]

침대 쇼룸의 경우 256평으로 확장하고 주요 제품군 등을 진열했다. 소파,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도 함께 배치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고객이 제품을 탐색하고 선택하는 전 과정을 더욱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전체 구조를 새롭게 구성했다. 쇼룸과 이동 동선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체계화하고, 진열 제품은 각 공간의 컨셉에 맞춰 다채롭게 연출했다. 

 

루체-III(LUCE-III), 아르노-II(ARNO-II), BMA1147, BMA1148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바론트(BARONT), 루나토-IV(LUNATO-IV) 등 신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매트리스 체험존의 규모 및 몰입도 역시 강화했다. 체험존은 한층 넉넉한 28평 크기로 확장하고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몰입도 높은 체험이 가능하도록 조도를 조절하는 등 공간 요소를 섬세하게 설계했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로얄에이스(Royal ACE) 등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스프링 구조와 소재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며 고객의 수면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침대를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새로운 감각을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간으로, 홈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체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