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밴드 'DAY6'(이하 '데이식스')의 첫 번째 영화 '6DAYS(이하 ‘식스데이즈’)'를 오는 13일 개봉한다고 6일 밝혔다.
‘식스데이즈’는 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무작정 미국으로 떠난 여정을 담은 시네마틱 뮤직 로드무비다. 정해진 목적지 없이 떠난 6일간의 로드트립 속에서 멤버들이 낯선 풍경, 새로운 인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마주하며 청춘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가는 모습을 담았다.
![]() |
▲ [사진=CJ CGV] |
'식스데이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다양한 특별관 포맷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3면 스크린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한 SCREENX에서는 사막, 해변, 절벽 등 미국 서부의 광활하고 이국적인 풍경과 데이식스의 다채로운 공연 장면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4DX에서는 다이내믹한 모션 효과를 통해 자동차 엔진의 진동, 불어오는 바람, 밴드 연주에 맞춘 움직임 등을 구현해 로드트립의 감성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영화 '식스데이즈'는 전국 약 7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이번 작품에서 데이식스의 음악적 매력은 물론, 멤버들의 진솔하고 멋진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SCREENX와 4DX를 통해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