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5종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9 16:51:44
  • -
  • +
  • 인쇄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광망의 폐룡’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29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5종 및 ‘강림토벌 광망의 폐룡’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월드 플리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 그리고 3성 캐릭터를 추가했다.
 

▲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5종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먼저, ‘뱀의 그림자와 웃는 소녀 카라’는 ‘흔들리는 미궁’에서 만난 뱀 ‘코브’와 융합해 수명을 단축하고 힘을 얻은 소녀다. 뱀의 오라를 두르고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준다.

인간과 용의 가교가 될 수호자인 ‘용의 수호자 림니스’는 큰 창을 휘둘러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잠꾸러기 안드로이드 부인 루디’는 전신에 전극을 둘러싸 전기를 방출하고 자신 주위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생태조사 헌터 라이아’는 ‘흔들리는 미궁의 진수’를 불러내 부딪친 적에게 광속성 대미지를 가하며 ‘망상 모험가 메릴’은 망상의 힘으로 파티 전체에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강림토벌 광망의 폐룡은 한정 기간 출현하는 ‘광망의 폐룡 일메타레이’를 토벌하는 신규 콘텐츠다. 내달 12일까지 미션에 참여 후 획득하는 재화를 통해 다양한 장비와 성장 재료를 교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