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대만 시장 진출…‘타이페이 게임쇼’ 출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4 17:46:44
  • -
  • +
  • 인쇄
현지 이용자 대상 사전예약 시작, 이벤트 진행 중

카카오게임즈는 14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대만 시장 진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오딘’은 대만에서 ‘오딘: 신반’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판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상반기 내 대만 출시를 위해 지난 13일 공식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만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현지 예약 참여자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대만 게임 전시회 ‘타이페이 국제 게임쇼(TGS)에 오딘을 출품할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TGS에서 현지 이용자들은 먼저 게임을 체험해보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적용한 그래픽 ▲북유럽 신화 세계관 ▲로딩 없이 플레이되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 등이 특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