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전국 직영 전시장‧백화점‧홈쇼핑‧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렌탈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설맞이 프로모션을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팬텀 로보’와 ‘팬텀 메디컬 케어’ 두 인기 모델에 대해 명절 특별가를 마련했다.
![]() |
▲ 바디프랜드 설 프로모션 이미지 [바디프랜드 제공] |
팬텀 로보는 두 다리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며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안마의자 대표 모델이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누적 판매량 약 6만 대, 매출 3000억 원을 넘긴 스테디셀러다.
양 모델에 한해 구매 고객에는 60만 원 즉시 할인, 렌탈 시에는 59개월 기준 월 1만 원, 39개월 기준 1만 5000원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렌탈료는 더욱 저렴해진다. 대표 제휴카드인 ‘바디프랜드 우리카드’를 3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월 1만 75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선납금 제도를 활용해 월 렌탈료 부담을 줄일 수도 있다. 59개월 기준 100만 원 선납 시 월 1만 9000원, 200만 원 선납 시 월 3만 9000원, 300만 원 선납 시 월 5만 9000원 렌탈료 할인이 적용된다.
팬텀 로보 기준(59개월)으로 설 프로모션 혜택과 선납금‧제휴카드를 적절히 이용하면 최대 혜택이 210만 원에 이른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와 함께 구매할 경우 ‘결합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이르는 인체 굴곡대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초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65도까지 빠르게 집중 온열하는 기능을 갖춘 침상형 마사지기다.
팬텀 로보, 팬텀 메디컬 케어를 ‘에이르’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120만 원 할인된다.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이 에이르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에도 결합 모델에 따라 최대 90만 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오는 31일까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독 진행되는 ‘해피 뉴 세일’ 기간에는 파라오2 블랙에디션과 더팬텀(블레이징블랙, 로코코블루), 팬텀2코어, 엘리자베스플러스, 아제라플러스, 레그넘까지 총 6종 모델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모델에 따라 렌탈료 6개월 면제와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지클린 안마의자 러그, 복부 온열기 ‘미니 웜벨트’, 라클라우드 지압 베개 ‘핑거 필로’ 사은품 3종(약 38만 원 상당)도 증정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년에도 바디프랜드와 함께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