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3’ 707-미 특수부대 "탱고, 탱고" 한미 연합 작전 현장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3 09:33: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강철부대’ 707-미 특수부대가 뭉친 한미 연합작전 현장이 공개돼, MC군단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든다. 

 

▲ 24일 방송하는 '강철부대3'에서 '대태러 연합 작전'의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채널A, ENA]

 

24일(화)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EN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 6회에서는 UDT-UDU 연합과 707-미 특수부대 연합이 두 번째 본미션인 ‘대테러 연합 작전’에 돌입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본미션은 ‘강철부대’ 사상 최초로 한명의 대원이 상대팀의 ‘대항군’으로 투입되는 변수가 있어, 한치 앞도 예상하기 힘든 승부가 될 전망이다.  

 

여기에 나라와 언어의 장벽을 넘어 팀이 된 707-미 특수부대 연합의 호흡이 어떠할 지에도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 실제로 스튜디오 MC 윤두준은 “미 특수부대의 실전 노하우를 드디어 본다”며 초집중하고, 최영재 마스터도 “‘강철부대’에서 처음 보는 한미연합!”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잠시 후, 본미션에 돌입한 707-미 특수부대의 선발 대원들은 차량에 올라타, 굳게 닫힌 바리케이트를 박살내면서 폐공장에 진입한다. 이후 초스피드로 대항군에 맞서 활로를 개척해나간다. 대항군이 나타날 때마다 작전 용어인 “탱고(대항군)!”를 외치며 ‘멋짐’을 내뿜는 것. 이를 본 MC 김희철은 “‘탱고! 탱고!’라니..진짜 영화다. 람보 아니야?”라며 흥분한다. 나아가, 미 특수부대 대원이 “총에 맞으면 맞는 거고, 킵 고잉(keep going)!”이라며 거침없이 질주하자, 김성주와 윤두준은 “차원이 달라. 장난 아니구만..”이라며 경탄한다.

 

하지만 얼마 후, 한 대항군이 건물 위에서 이안을 조준 사격하려 하자, 김성주는 “조준 사격은 위험한데요!”라며 다급히 외친다. 마침 근처에 있는 홍범석이 이를 발견, “헤이! 탱고! 탱고!”라며 대항군 인지 사인을 보낸다. 과연 이안이 절체절명의 순간을 어떻게 극복할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후, 707-미 특수부대 연합팀은 상대 연합팀의 ‘대항군 대원’이 잠복해 있는 제조실에 진입한다. 그런데 김성주는 갑자기 귀를 틀어막으며 “윌! 안돼!!”라고 소리쳐,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707-미 특수부대 연합팀과 UDT-UDU 연합팀 중 어떤 팀이 승리해, ‘팀 동반 탈락’ 및 ‘데스매치’를 피해갈 수 있을지는 24일(화)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ENA ‘강철부대3’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강철부대3’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06%(이하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채널A·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시즌3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4.7%까지 치솟았으며, 화제성 및 광고주의 지표가 되는 ‘2049 시청률’에서도 1.7%로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2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4위,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6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7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강철부대3 강민호’로 10위를 휩쓰는 등 매주 압도적인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365mc, 지방흡입 병원 최초 美 진출…LA점 그랜드 오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국내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365mc는 지난달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서 ‘365mc LA점 그랜드 오프닝 세레모니’를 열고 공식 개원을 알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원으로 365mc는 아시아에 이어 북미 시장에까지 거점

2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3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