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이유와 '우리WON' 광고 캠페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3 17:30:01
  • -
  • +
  • 인쇄

우리은행은 3일 광고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한 '우리WON'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모델을 기용해 광고를 내는 것은 2019년 블랙핑크 이후 3년 만이다. 

 

▲ 우리은행 제공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달 광고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한 바 있다.

아이유는 우리은행 광고에서 '젊은(Young)', '멋진(Smart)', '세련된(Trendy)' 이미지로 최근 금융권이 마케팅에 공을 들이는 MZ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알길 원해? 우리WON해"로 복잡한 금융 생활의 해답을 '우리WON뱅킹'을 통해 찾으라는 의미를 담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로 실제 투자 고수들의 투자비법을 살펴볼 수 있는 '고수의 랭킹'과 파이어족이 되는 계획을 세워보는 '조기은퇴 플랜수립' 등 고객들이 금융 솔루션이 필요한 순간에 '우리WON뱅킹'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