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캐릭터 ‘무너’, 하이트진로‧LG트윈스와 협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6 18:00:47
  • -
  • +
  • 인쇄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와 협업, LG트윈스 홈티켓에 홀맨‧무너 적용

LG유플러스가 자사 캐릭터를 앞세워 유통·스포츠 업계 등 다양한 사업자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무너가 등장하는 한정판 협업 기획팩을 출시한다. 무너는 해양 생물 문어에서 착안해 만든 오리지널 캐릭터다. 홀맨과 함께 자사를 대표한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 G유플러스 임직원이 하이트진로와 콜라보레이션한 기획팩과 무너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번 기획팩은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표면에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인 ‘필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기획팩 안쪽에는 협업을 기념해 양사가 제공하는 경품의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부착돼 있다.

구매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탠바이미(10개) ▲캠핑용 캐릭터 LED랜턴(200개) ▲캠핑용 캐릭터 접이식 테이블(200개) ▲캐릭터 맥주잔(1000개)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기획팩은 오는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 슈퍼, 개인 마트 등 약 47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경품 증정 이벤트는 모든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캐릭터 협업을 맞아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 스토어 행사를 연다. 이 공간은 글램핑 콘셉트로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도 진행한다. 최근 관중 입장이 100% 허용됨에 따라 야구장을 방문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 위함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LG트윈스 홈 경기를 방문한 관중은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홀맨‧무너가 그려진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장에는 홀맨 캐릭터가 등장해 팬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경기 중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LG트윈스 협업 무너 인형과 티셔츠 등 굿즈도 선물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 사업 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홀맨과 무너가 전달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에이전틱 AI 구현 최적화된 '카나나-2' 모델 오픈소스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허깅페이스에 자체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를 오픈소스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카카오는 에이전틱(Agentic) 인공지능(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카카오는 지난해 자체 개발 AI 모델 ‘카나나(Kanana)’의 라인업을 선보인 이래, 경량 사이즈의 모델부

2

LG전자, 플래그십 D5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오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D5에서 개최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에 LG전자와 LG트윈스를 응원해온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인회에는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신민재, 구본혁, 손주영, 김영우 4명의 선수가 참석해

3

삼성전자,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고객 혜택 강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2026 삼세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6회차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