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LG유플러스와 '도심 속 글램핑' 체험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8:20:43
  • -
  • +
  • 인쇄
17일부터 6월 26일까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

하이트진로는 자사 필라이트의 캐릭터 ‘필리’와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 ‘무너’가 협업해 도심 속 글램핑 체험 이벤트 ‘틈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26일까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자연 속 글램핑을 즐기는 복합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나무로 둘러싸인 글램핑 콘셉트로 불멍 등 실제 캠핑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행사장에는 야외 루프탑 공간도 마련돼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포토존과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 낚시게임, 나무 각인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 '필라이트 X 무너' 틈핑페스티벌 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또한 필리와 무너 캐릭터가 담긴 접이식테이블‧전용잔‧스티커로 구성된 굿즈 3종도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굿즈 3종은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 경품행사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가 색다른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