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문세과 홍콩 야시장 ‘몽콕’行! “아내랑 와본 곳” 딸바보의 선물 투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7 10:58: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이 홍콩 야시장에서 즉석에서 ‘디저트 맛집’을 개척한다.

 

▲ 28일 방송하는 '먹고 보는 형제들'에서 김준현-문세윤이 홍콩의 흑임자죽 맛집을 방문한다. [사진=SBS PLUS]

 

28일(화) 밤 8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8회에서는 ‘찐’ 로컬 맛집을 발굴하지만, 처음 보는 디저트의 비주얼에 흠칫 놀라 함부로 숟가락질을 못하는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새로운 먹방 모습이 리얼하게 펼쳐진다.

 

홍콩 여행 3일 차 날 밤, 김준현-문세윤은 홍콩의 특별한 ‘탕 요리’로 저녁식사를 거하게 마친다. 그런데 문세윤은 식당에서 나오자마자 “디저트는 없어?”라고 요구해 ‘뚱형’ 김준현을 당황케 한다. 그럼에도 우선, 김준현은 자신의 플랜대로 문세윤을 데리고 ‘몽콕 야시장’에 입성해, 홍콩 야간 감성 투어를 시작한다. 여기서 김준현은 “이곳은 레이디스 마켓이라고 한다. 나도 (예전에) 아내랑 와봤던 곳”이라며 전날 ‘빅부다’에 이어 또 한번 추억을 꺼낸다. 그러다가 문득, 두 딸이 생각난 김준현은 ‘딸바보’의 선물 발굴 투어로 노선을 급변경해 훈훈함을 풍긴다.

 

한창 물건을 고르던 김준현은 “이제 구경 다했어. 뭐 좀 먹자~”라며 ‘디저트 파티’의 서막을 알린다. 문세윤도 ‘오케이’로 받으며 환상의 ‘먹듀엣’ 티키타카를 발동시킨다. 문세윤은 “줄 서있는 식당이 맛있는 곳일 테니 막무가내로 서 있을까?”라면서 뚱레이더를 풀가동 시킨다. 잠시 후, 한 식당을 포착한 문세윤은 식당 밖에 붙은 사진을 보더니 “어? (주)윤발이 형 또 만났네”라며 ‘아묻따’ 따거 맛집에 입성한다.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드디어 디저트 맛집에 발을 내디딘 두 사람은 “빙수랑 결이 비슷한 무언가를 파는 것 같다”고 추측한다. 그런데 이때, 김준현은 “벽에 ‘말’이라고 쓰여 있어. 말고기 파나?”라고 말해, 문세윤의 ‘긴장 버튼’을 누른다. 이윽고 두 사람은 이 식당에서 가장 잘 팔리는 메뉴인 흑임자죽과 망고죽을 주문한다. 그중 흑임자죽의 비주얼에 깜짝 놀란 김준현-문세윤은 “(홍콩)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거 맞죠?”라고 재차 확인하며 ‘먹선수’ 답지 않게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문세윤은 진한 머드 느낌의 블랙 푸드의 등장에 “누워 봐. (머드) 팩 해줄게~”라며 너스레를 떨고, 김준현은 “먹을 수 있는 건가? 페인트 같다”고 맞장구친다.

 

과연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이 개척한 홍콩 현지 ‘디저트 맛집’이 성공을 거둘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홍콩&마카오 탐방’ 3일 차 밤 이야기는 28일(화)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