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데프콘이 점지한 ‘운명 커플’ 등장? "면사포가 보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5 09:24:5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MC 데프콘이 점지한 ‘핑크빛 커플’이 등장한다. 

 

▲ 25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 17기에 데프콘이 점지한 운명 커플이 등장한다. [사진=ENA, SBS플러스]

 

2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결혼 김칫국’ 마시게 한 솔로남녀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한 솔로남녀는 첫 데이트 선택에서 매칭되자마자, 달달한 무드를 풍겨 3MC를 설레게 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진짜 깜짝 놀랐다. 신혼부부의 그림이 그려지는 것 같아”라고 ‘결혼’까지 예견하고, 이에 깜짝 놀란 송해나는 “진짜요?”라고 되묻는다. 그러자 데프콘은 “어, 진짜야”라고 강한 확신을 드러내더니, “이분들 결혼하면 나 진짜 대박이야”라고 과몰입한다.

 

본격적으로 데이트에 돌입한 두 사람은 계속 ‘심쿵 모드’를 이어간다. 이에 이이경은 “여긴 마냥 분위기 좋을 것 같은데”라며 “약간 신혼부부 느낌 난다”라고 부러워한다. 3MC 호응에 힘입은 듯, 솔로남은 “너무 좋다!”를 연발하고, 솔로녀 역시 ‘광대폭발 미소’로 화답한다. 

 

나아가 솔로남은 비닐 장갑을 끼고 손으로 직접 생선살을 하나하나 발라주는 섬세한 매너를 자랑한다. 또한 “먹는 것만 봐도 맛있네”라는 ‘심쿵 멘트’를 날리면서 불꽃 직진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콩국수를 두고 ‘설탕vs소금’ 취향까지 완벽 일치해 ‘운명남녀’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흐뭇하게 지켜보던 이이경은 “되게 행복해 보인다”라고 ‘미소 동기화’ 되고, 송해나는 “이건 정말 운명이 맞는 것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라고 말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저 사람들은 턱시도와 면사포 쓴 게 보인다”고 다시 한번 예언한다. 3MC도 ‘과몰입’한 ‘운명 커플’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까지 치솟았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3.8%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1위를 지켰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3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첫 데이트에 ‘결혼’까지 언급된 커플의 정체는 25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365mc, 지방흡입 병원 최초 美 진출…LA점 그랜드 오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국내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365mc는 지난달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서 ‘365mc LA점 그랜드 오프닝 세레모니’를 열고 공식 개원을 알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원으로 365mc는 아시아에 이어 북미 시장에까지 거점

2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3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