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MC 데프콘, "말 잘해야 돼" 16기 영철 유행어 소환한 이유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8 11:15: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명불허전’과 ‘예측불가’를 오가는 ‘극과 극’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진다.

 

▲ 18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17기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다. [사진=ENA, SBS플러스]

 

18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17번지’의 ‘자기소개 타임’은 탄식과 감탄이 오가는 시간으로, ‘롤러코스터급’ 흥미를 선사한다. 우선 한 솔로남은 ‘위험천만’(?)한 발언으로 “아...”라는 솔로녀들의 탄식을 자아내고, 또 다른 솔로남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직업을 공개해 “와! 미쳤다!”라는 감탄을 유발한다.

 

심지어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 도중 ‘나는 SOLO’ 금기어 수준의 대답으로 ‘솔로나라 17번지’에 한순간에 경고등을 켠다. MC 송해나는 “아, 왜~”라고 애교 섞인 탄식을 내뱉고, 심지어 데프콘은 “말 잘해야 돼”라고 16기 영철의 유행어를 소환한다.

 

그런가 하면, 17기 솔로남녀는 비주얼보다 더 놀라운 스펙 열전으로 안방을 압도한다. 한 솔로남은 놀라운 직업에 뒤통수를 때리듯 강렬한 장기자랑으로 ‘솔로나라 17번지’의 혼을 쏙 빼놓는다. 또 다른 솔로녀는 ‘십잡스’ 수준의 놀라운 N잡러의 스펙으로 “남자 만날 시간이 없으실 것 같다”는 데프콘의 애정 어린 걱정을 듣는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외모에서는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반전 직업을 공개, “진짜?”라는 3MC의 경악을 불러일으킨다. ‘솔로나라 17번지’가 대방출할 17기 솔로남녀의 리얼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1주차 ‘TV 종합 화제성’에서 2위, ‘TV-OTT 종합 화제성’에서 3위에 올랐으며,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6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라방), 4위(‘나는 SOLO’ 영숙), 5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6위(‘나는 SOLO’ 공식 영상), 10위(‘나는 SOLO’ 방송시간) 등 차트를 ‘올킬’해 압도적 화제성을 보여줬다.

 

17기의 정체는 18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