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마동석이 이상형? 듬직한 남자 원하는 이유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11:07: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의 MC 이용진-장예원-성지인-문세훈이 입소자 4인방의 솔로탈출을 진심으로 염원한다.

 

▲ 2일 방송하는 '노총각 훈련소' MC 장예원이 이상형을 고백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11월 2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4회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방랑총각’과 기존 3인의 입소자인 ‘월천총각’, ‘N잡총각’, ‘재주총각’이 함께 훈련을 받으면서 두 번째 소개팅권을 따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이용진은 “지난 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방랑총각이 새롭게 입소한 후 훈련소에 긴장감이 감돌았다”며 4인방의 새로운 경쟁을 예고한다. 이어 4MC는 소개팅 실패 후 재입소한 ‘재주총각’을 언급하며 “또 다시 재입소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강조한 뒤, 4인방의 훈련 모습에 더욱 더 과몰입한다.

 

드디어, 두 번째 소개팅녀의 정체가 공개되자, 4인방은 열의를 불태운다. 평소 배우 마동석이 이상형이라는 소개팅녀의 발언에 이용진은 “‘월천총각’이 급하게(?) 뭘 먹고 나가면 될 것 같다”며, 훈련소 내 ‘듬직’을 담당하는 ‘월천총각’의 선전을 예상해 본다. 반면 장예원은 “‘방랑총각’의 취미가 보디프로필 촬영”이라고 해, 치열한 경쟁이 될 것임을 알린다. 나아가 장예원은 마동석, 추성훈, 김동현 등을 예로 들며, 여자들이 듬직한 남자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본격적인 대결 전, 입소자 4인은 기초 체력 점검에 돌입한다. 교관의 지휘 아래 스쿼트 연습부터 허벅지 씨름 대결까지 하게 된 이들은 치열한 승부욕을 드러낸다. 특히 소개팅녀의 옆모습 사진이 공개되자, 모두들 “너무 좋다, 청량하네요”라며 의지를 불태운다. 

 

이후 4인은 MC이자 특별 마스터로 나선 성지인을 만나, 두 번째 훈련을 받는다. 성지인은 실전에 대비한 상황극을 통해 연애의 기술을 터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이때 4인방은 “여자친구의 말에 공감하기가 어렵다”는 공통 고민을 털어놓는다. 성지인은 “감정에 공감해준 후 해결책을 제시하면 된다”는 명쾌한 해답을 전수해 4인방의 박수를 받는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최종 테스트를 받는데, 초고난도의 연애 문제가 나오자 이용진과 문세훈은 “이건 빠져나갈 구멍이 없는데...”라며 고개를 내젓는다. 과연 치열한 테스트를 통과해, 두 번째 소개팅권을 얻을 입소자 1인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는 channel B tv 채널 1번에서 11월 2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