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6기 상철, 동물 티셔츠 미공개 컬렉션→‘찐 애장품’ 라인업 대방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6 14:14: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 27일 방송하는 '나솔사계'에서 16기 상철이 미국 라이프를 공개한다. [사진=ENA, SBS PLUS]

 

2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SOLO’ 16기 상철의 일상이 A부터 Z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앞서 ‘나는 SOLO’ 돌싱 특집 2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16기 상철은 이날 ‘나솔사계’에 첫 등장해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미국에서의 삶을 보여준다. ‘나는 SOLO’ 촬영 후 미국으로 돌아간 그는 현지서 해후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방송 나오는 것에 실감을 못했다”면서 “아까 한인 마트를 들렀는데 몰래 사진 찍는 분이 있긴 했다”라고 덤덤해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원주민 보호구역에 위치한 자택은 물론, 애지중지 모아왔던 자신만의 ‘스페셜 아이템’을 대거 방출한다. 특히 ‘나는 SOLO’에서 입었던 동물 티셔츠와 맥을 같이 하는 불곰-하이에나 등 ‘미공개 에디션’도 소개한다. 여기에 침팬지 머그컵과 각종 동물 아이템들도 자랑하는 한편, 자신이 동물에 푹 빠진 이유를 가감 없이 밝힌다. 

 

흡사 피규어 숍을 연상시키는 상철의 어마무시한 동물 애장품 규모에 MC 데프콘은 “엄청나게 많이 모으셨네”라고 감탄하고, 경리는 “숍이라고 봐도 해도 될 정도”라면서도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까요?”라고 의문을 제기한다. 

 

잠시 후, 16기 상철의 ‘찐 애정템’ 중 예상치 못한 것들이 포착돼 3MC를 ‘깜놀’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16기 상철은 애장품을 소개하던 중 이를 떨어뜨리는 돌발 상황으로 혼비백산한다. 다행히 애장품이 멀쩡한 것을 확인한 상철은 “큰일 날 뻔했다”며 가슴을 쓸어내린다. 이 ‘애정템’에 대해 상철은 “전처와 신혼여행 갔을 때 산 것”이라고 소개, ‘역대급 솔직함’이 폭발시킨다.

 

이외에도 16기 상철은 ‘나는 SOLO’가 아니라 ‘나는 자연인이다’급 자연친화적 라이프 스타일도 보여준다. 집 창문을 열자마자 펼쳐지는 갯벌에서 조개를 캐고, 물범을 쫓아서 카약으로 바다를 누비는 ‘안빈낙도’의 삶을 드러내는 것.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에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3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8위를 차지한 데 이어,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8위에 올라 나날이 폭발하는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26일(오늘) 밤 10시 30분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