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30분만에 430kal 폭파...'천국의 계단' 운동법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8 08:32: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칼로리 폭파' 운동법을 공개했다. 

 

▲ 소유가 공복 운동 노하우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소유기']

소유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 '칼로리 폭파 보장! 천국의 계단 30분 함께 타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났다.

 

"평소 키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소유는 "물론 운동도 병행하고 있다"며 일명 '천국의 계단'으로 불리는 운동기구 스텝밀을 이용한 운동법을 직접 선보이기 시작했다. 특히 그는 "30분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다"며 다양한 노하우를 방출해 시선을 강탈했다.

 

소유는 "정확한 자세가 필요하다"며 레벨 8로 맞춘 후 "똑바로 서서 바른 자세로 계단을 오르는 방법이 있다. 또 하나는 상체를 숙이고 뒤꿈치에 힘을 주고 계단을 오르는 방법도 있다. 이때 팔걸이에 기대는 게 아니라 허리를 곧게 펴고 어깨에 힘을 빼고 타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소유는 "유산소를 꾸준히 해줘야 전체적으로 체지방이 빠진다. 되게 힘들다가도 어느 정도의 경지를 넘어서면 아드레날린이 뿜어져 나온다. 아침에 부기 빼는 용도로 15분만 타줘도 부기가 빠진다"고 극찬했다.

 

실제로 소유는 30분 동안 공복 유산소 운동을 계속했고 그 결과 무려 430kal를 불태웠다. 운동을 마친 후 소유는 부기가 싹 빠진 '비포-애프터' 클로즈업을 인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