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화보 여신 ‘신재은’ 홍보 모델 발탁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4 15:01:26
  • -
  • +
  • 인쇄
SNS 파워 인플루언서 신재은과 인기 모바일 게임의 만남 화제
신재은의 발랄하고 신선한 홍보 영상 통해 확 바뀐 게임성 부각, 기대감 높아져 ?
서비스 7년차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소통 바탕으로 인기 지속
게임빌 ‘별이되어라!’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재은.(사진=게임빌)
게임빌 ‘별이되어라!’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재은.(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화보 여신 ‘신재은’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로모션 모델로 신재은을 발탁해 화제성 넘치는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신재은은 베이글스러운 매력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90만명을 확보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서 화보, 뮤직비디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별이되어라!’의 홍보 영상은 신재은의 첫번째 TV CF 데뷔작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홍보 영상에서 신재은은 중독성 있는 음악에 맞춘 경쾌한 댄스를 통해 청초하고 섹시 발랄한 모델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착착착착착’하는 후렴구에 맞춘 댄스에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게임 업데이트 내용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별이되어라!’가 출시 이후 여성 모델을 발탁한 것은 ‘오렌지 캬라멜’ 이후 두번째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루어지는 신선한 변화와 맞물려 높은 홍보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영상은 이달 16일부터 다양한 방송 매체와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이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장성규’, ‘노라조‘ 등 주목받는 스타들과 함께 홍보 영상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비서 주식회사, 구속·수용생활 이후까지 잇는 ‘생활복귀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비서 주식회사는 구속과 수용생활, 그리고 출소 이후의 삶까지 이어지는 교정 환경을 구조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생활복귀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패키지’를 공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 서비스는 출소 이후 사회 복귀 과정에서 가장 큰 장벽으로 꼽히는 디지털 환경 적응, 기술 격차, 경제 활동 진입의 어려움에 주목해 기획

2

서울사이버대, 2025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빅데이터·AI센터, AI융합대학, 공과대학, 인공지능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AI크리에이터학과 공동 주최로 ‘2025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AI 콘텐츠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는 AI와 창의적인 사고의 결합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 인공지능을 활용한

3

FA-50PH 성능개량 수주한 KAI…필리핀 공군과 신뢰 ‘선순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경공격기 성능개량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기존 기체에 대한 성능개량과 후속군수지원을 포함한 계약 규모는 약 930억 원이다.26일 KAI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2015~2017년 필리핀 공군에 납품된 FA-50PH 11대를 대상으로 하며, 성능개량 사업은 2029년까지 단계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