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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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세이 미야케' 뉴발란스와 '첫 협업'
주영래 기자 2024.06.1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첫 협업 상품을 출시,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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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복, 운동화에서 샌들까지 넘본다... '하이페리엄 슬라이드' 완판 행진
주영래 기자 2024.06.1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여름 전략 상품으로 출시한 ‘하이페리엄 슬라이드’가 올 여름 플랫폼 샌들 열풍을 타고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지난해 조기 품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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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 '버려진 옷'으로'새 옷'만든다
이동훈 2024.06.13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효성티앤씨가 버려진 옷이나 원단을 재활용해 새 옷으로 만드는 사업을 추진한다. 효성티앤씨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앰버사이클(Ambercycle)社와‘자원 재생 순환 리싸이클 섬유 생산’에 대한 양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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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잇세컨즈, '슈퍼세일' 시작... 봄여름 시즌 상품 최대 50% 할인
주영래 기자 2024.06.13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오는 7월 10일까지 ‘24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전국 75개 매장 및 삼성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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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삼다수, '카페 삼다코지'서 브랜드 모델 임영웅 위한 생일카페 오픈
주영래 기자 2024.06.1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6월 16일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제주삼다수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임영웅 생일카페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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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 MZ 겨냥 여성복 '앙개' 론칭
주영래 기자 2024.06.1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 동시 진출하며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내서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미국/일본/중국 등에서는 주요 편집숍을 시작으로 유통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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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이커, ‘사운즈 굿’ 협업 컬렉션 선보여
주영래 기자 2024.06.04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Culture Blending Union) ‘비이커(BEAKER)’는 레코드&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사운즈 굿(SOUNDS GOOD)’과 손잡고 협업 컬렉션을 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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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 립앤치크' 출시
주영래 기자 2024.06.04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생기 있는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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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 평택센터, 국토부 ‘스마트물류센터’ 인증 획득
주영래 기자 2024.05.3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자사의 평택물류센터가 정부로부터 ‘스마트물류센터’ 본인증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컬리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14일 국토교통부에서 주관하는 ‘2024년도 스마트물류센터 인증심사 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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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공장, 젊은 직원 사로잡는 사내 복지 ‘다양’
주영래 기자 2024.05.3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다양한 복지 정책으로 직원 근무 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2030세대 젊은 직원들이 다수 포진한 구성원의 특성을 고려해 ‘자율’을 키워드로 하는 근무 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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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멤버십 제도 개편... 문턱 낮추고 우수 고객에 더 많은 혜택
주영래 기자 2024.05.3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오는 7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멤버십인 ‘eKOLON(이코오롱) 멤버십’을 ‘OLO(오엘오)멤버십’으로 개편한다.이번 개편의 골자는 승급 기준을 완화하여 문턱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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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르봉 백'으로 파격 실험 성공
주영래 기자 2024.05.30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1년 4월 론칭한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론칭 초기부터 ‘가죽 맛집’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50-60만원대의 가죽 가방, 지갑 등을 주요 메인 아이템으로 전개해 왔다.지난해 10월 론칭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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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모델페스티벌 하이원리조트, '2024 페이스 오브 타지키스탄' 개최
이동훈 2024.05.24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하이원리조트 '페이스 오브 아시아 로드 투 강원 스테이트'의 첫 시작을 여는 '페이스 오브 타지키스탄이 지난 19일 타지키스탄 듀산베 소재 나브루즈 궁전 문화 센터에서 그 화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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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공장,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 출시
주영래 기자 2024.05.22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우수한 품질의 하동 녹차의 어린잎과 5가지 베리 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생기를 더하는 비건 마스크팩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를 출시한다.마녀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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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마에스트로, 여름 프리미엄 남성복 시장 겨냥 2024 ‘슈퍼리치 서머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2024.05.22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이태리의 여름을 담은 24년 여름 시즌 ‘슈퍼 리치 서머 컬렉션(Super Rich Summer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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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호, '24년 여름 캠페인 진행
주영래 기자 2024.05.2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건축적 미학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대한민국의 대표 현대 사진가인 구본창과 함께 협업을 진행, 브랜드가 추구하는 예술적인 감각을 기반으로 한 여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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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태국 시장 공식 진출
주영래 기자 2024.05.2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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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도라X전미라 컬렉션’ 런칭 쇼케이스, 신세계 대전점에서 성료
주영래 기자 2024.05.21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지난 5월 19일(일) 신세계 대전점에서 진행한 ‘디아도라X전미라 크로스코트 컬렉션’ 런칭 기념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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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 아시아 패션·뷰티 변방에서 중심 선언
이동훈 2024.05.20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에르메스, 루이비통, 구찌는 자동차의 등장과 함께 하이엔드 패션 시장을 선도하는 선구자로 거듭났다. 칭기즈 칸 시절 전 세계를 호령하다 오랜 정체기를 겪었던 몽골은 혁신을 통해 아시아 패션 시장의 변방에서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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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7년 헤리티지 공유’ 글로벌 행사 성료
주영래 기자 2024.05.20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7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글로벌 브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피지오겔은 지난 17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국내·외 인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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