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세계관 담은 '트로이의 몰락' 영상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1 01:38:26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31일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NEW STATE)’의 세계관 스토리를 그린 ‘펍지 유니버스’ 기반 시네마틱 영상 ‘트로이의 몰락(Fall of Troi)’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펍지 유니버스’는 PUBG(펍지) IP에서 파생된 세계관이다. ‘트로이의 몰락’은 기존에 공개된 ‘펍지 유니버스’ 스토리의 연장으로, 2050년 근미래 시대의 배틀그라운드 비화를 다뤘다. 

 

▲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트로이의 몰락'


영상은 애니메이티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맵 '트로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함께 오감으로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미국의 메탈코어 밴드인 아이스 나인 킬스(Ice Nine Kills)와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트로이의 몰락’은 펍지 유니버스 세계관 속 미국의 중소도시인 트로이가 배틀그라운드의 전장으로 변하게 된 배경을 담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3200만 명을 돌파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