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제이액터스, 김칠두 모델과 전속계약…국내외 활발 활동 예고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4 06:59:08
  • -
  • +
  • 인쇄
정경훈 제이액터스 대표 "세계 무대서 한국 시니어 모델 위상 높일 것"

 

▲사진=김칠두 인스타그램

 

[메가경제=이준 기자] 시니어 톱모델 김칠두 모델이 제이액터스(JACTORS)와 14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칠두는 '대한민국 1호 시니어 톱 모델' 로서 서울패션위크, 잡지 데이즈드, 에스콰이어, 엘르 모델 등으로 활동했으며, 인간극장에도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함을 안긴 바 있다. 

 

그는 장발과 수염, 분위기 있는 눈빛까지 카리스마 강한 모습으로 K패션의 선구자 역할을 톡톡히 했으며 활기찬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시니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했다.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이후 향후 활동에 고민을 거듭하던 김칠두는 심사숙고 끝에 실력파 모델들이 대거 포진된 제이액터스에서 새로운 도약에 나서기로 했다. 

 

제이액터스는 은퇴 후 제 2의 인생으로 시니어 모델, 광고, 연기에 도전하려는 분들을 위해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시니어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그 안에서 삶의 활력소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시니어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40대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자세 및 워킹, 스타일 교정, 이미지 메이킹 등 실무형 교육과정을 선보인다. 특히 제이액터스 김형철 디자이너가 진두지휘하는 시니어 의류 브랜드 제이에이도 욜드(YOLD·젊게 사는 시니어)세대를 파고들며 사업 시너지를 내고 있다.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김칠두 모델이 앞으로 패션과 광고, 연기자로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한류 열풍을 몰고 온 K-POP과 K뷰티에 이어 세계 패션시장에도 한국 시니어 모델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제이액터스와 김칠두의 만남으로 K패션과 모델계, 광고 시장에서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2

백주호,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 주인공 캐스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백주호가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제작: 스튜디오와우 박채린, 극본: RUXI, 레몬, RINA, 감독: MaxCo Kim)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고자극 열연’을 선보인다.백주호가 2일(오늘) 최초 공개되는 55부작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를 통해 주인공 이정우 역으로 첫 등장한다. ‘너의 심장소리가

3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