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이 뚝딱"··· KB증권, 이마트24 제휴 깨비도시락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8-17 09:23:31
  • -
  • +
  • 인쇄
해외주식 구매시 3천원 돌려받을 수 있는 쿠폰 발급, 인당 최대 3회 혜택
쿠폰 사용 총 1천명 대상,추첨으로 테슬라, 애플 등 해외주식 1주 증정

KB증권이 이마트24와 제휴해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외주식 구매시 3천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인당 최대 3회 제공한다. 쿠폰 사용 고객 총 1000명 대상 추첨으로 테슬라, 애플 등 해외주식 1주를 증정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이마트24와 제휴하여 오는 9월 30일(금)까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이마트24와 제휴해 오는 9월 30일까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KB증권 제공]

깨비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KB증권 콜라보 PB제품으로 핫도그 2종, 김밥 2종, 샌드위치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안에 해외주식쿠폰 3000원권이 동봉되어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KB증권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다음으로 동봉된 해외주식쿠폰의 코드를 KB증권 MTS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의 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쿠폰의 혜택을 받기 위한 해외주식 최소주문금액은 3000원이며, 인당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어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 등록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90일인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금번 이벤트를 통해 수령한 해외주식쿠폰을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우량주식 중 1주를 추가 증정한다. 쿠폰 사용을 통해 해외주식 주문 체결 완료시 자동 응모 되며, 증정 받은 주식의 제세공과금은 KB증권에서 부담한다.

또한, KB증권에 주식거래(위탁) 계좌가 없었던 고객은 연말까지 진행되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1만원의 금융쿠폰까지 중복하여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 9천원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금융쿠폰은 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등에 해당하는 종목 또는 상품 거래시 사용 가능하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해외주식을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편의점과의 제휴를 통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2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3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