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KB증권, KB스타리츠·WCP 청약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9-15 09:38:22
  • -
  • +
  • 인쇄
KB스타리츠, 더블유씨피(WCP) 온라인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조건 충족시 국내주식 쿠폰 최대 2만원 증정
▲ KB증권 본점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이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스타리츠, 더블유씨피(WCP) 온라인 공모주 청약 고객 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조건 충족시 국내주식 쿠폰 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은 올해 LG에너지솔루션 대표주관사로 공모주 청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3분기 IPO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KB스타리츠와 더블유씨피(WCP)의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다.

9월 공모주 청약 일정을 살펴보면, KB스타리츠는 15일(목)~16(금), 2차전지 분리막 제조기업 더블유씨피(WCP)는 20(화) ~ 21(수)이다.

이에 KB증권은 온라인 매체인 MTS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 및 ARS로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들 대상으로 국내주식 쿠폰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하는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15일(목) ~ 16일(금), 20일(화) ~ 21일(수)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다. 먼저, 대상 고객이 26일(월) ~ 10월31일(월) 중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단, 외국인, 임의단체 및 법인고객은 제외다.

다음으로, 발급받은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사용하여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두 개의 쿠폰 모두 10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로 발급 받은 국내주식 쿠폰은 KB증권 MTS ‘M-able(마블)’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금액만큼 예수금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KB스타리츠는 KB증권에서만 청약이 가능하고, 더블유씨피(WCP)의 경우에는 주관사 중 가장 많은 인수수량을 보유한 KB증권을 이용하면 일반청약 배정물량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모주 청약과 더불어 KB증권과 함께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모든 분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식 및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 및 공모주 청약과 관련된 안내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와 HTS ‘H-able(헤이블)’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