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바이오, ‘몽진환’ 현대백화점 입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주요 지점 동시 런칭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09:58:5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문기업 케이지바이오는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 ‘몽진환(Mongzinhwan)’이 올해 6월부터 현대백화점 주요 지점에 공식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등 수도권 내 핵심 백화점을 중심으로 이뤄지며,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겸비한 몽진환이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게 되는 뜻깊은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몽진환은 케이지바이오가 수년간 축적해 온 원료 기술과 전통 제형 노하우를 접목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헴프씨드를 중심으로 엄선된 식물성 원료만을 배합하였으며, 복잡한 현대인의 라이프케어 솔루션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황우선 대표는 “몽진환은 현대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웰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번 현대백화점 입점은 케이지바이오의 기술력과 제품 철학이 고객들에게 공감받기 시작했다는 신호”라고 밝혔다.

케이지바이오는 이번 국내 유통 확장을 넘어, 이미 중국 심양에 중국 자본의 투자를 받아 현지 합작 자회사를 설립하고 판매를 시작하였고, 중국 내에서 제품의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점차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케이지바이오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기점으로, 국내 주요 오프라인 채널뿐 아니라 건강식품 전문 플랫폼, 프리미엄 온라인몰 등으로의 유통 채널을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일본, 중동, 동남아시아 시장 등으로의 해외 진출도 본격적으로 추진 중이며,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케이지바이오는 ‘그린 바이오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기능성 원료 연구, 제품 개발, 유통 구조 혁신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 R&D 및 마케팅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몽진환의 현대백화점 입점은 케이지바이오의 브랜드 경쟁력과 글로벌 역량을 국내 시장에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